:: 음식 ::/오늘의 먹거리

오늘의 먹거리 - 20140307

vegandent 2014. 3. 8. 22:56


아침 - 특별한 샐러드


아침에 아내가 딸기를 씻다가 곰돌이 닮았지 않았냐며 흥분한 목소리로 내게 딸기 하나를 보여주었다. 동심으로 전환하여 바라보니 어렴풋이 곰돌이를 닮았다! 그 딸기의 행방이 어떻게 될 줄도 모르고 나는 방으로 돌아왔는데, 아침 식사가 준비되었다는 아내의 소리를 듣고 식탁으로 갔더니 저렇게 이쁘게 곰돌이 데코레이션을 한 샐러드가 준비되어 있었다. 


아내는 요리를 정말 잘하지만 특히 이런 깜찍한 데코레이션을 참 잘한다. 먹기가 너무 아까워서 마지막까지 아껴두었다가 아쉬운 마음을 달래며 곰돌이를 입에 쏙 넣었다. 


이런 소소한 재미로 시작하는 아침은 기분이 매우 좋다. ^^


저녁 - 한우스테이크


점심을 생략한 결과 저녁에 매우 허기가 졌는데 아내가 한우스테이크를 10분(?)만에 만들어주었다. 한우라서 고기가 약간 질겼지만 아내가 특별히 제작한 소스의 향을 음미하며 먹으니 술술 넘어갔다. 아쉽게도 너무 많이 먹고 다음날 배탈이 났다. 넘치는 아내의 사랑을 다 받기엔 나의 그릇이 턱없이 작은가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