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식 ::/맛집

[광주 맛집] 세븐스프링스 광주 유스퀘어점(Smart) - 강력 추천하는 광천터미널 샐러드바

vegandent 2014. 3. 6. 02:51

아내와 즐기는 힐링 레스토랑 #4


아내와 나는 광주에서 가는 패밀리 레스토랑이 딱 두 군데 정혀져 있다. 하나는 시에테벨리, 그리고 다른 하나는 광천터미널에 있는 세븐스프링스 광주 유스퀘어 점이다. 다른 세븐스프링스 매장은 가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유스퀘어점은 거리도 가깝고 '세븐스프링스 스마트'라 가격도 크게 부담이 없다. 


세븐스프링스에는 샐러드바가 아닌 그린테이블이 있습니다.





마케팅 덕분인지는 모르겠으나 세븐스프링스를 떠올리면 '건강함'이라는 느낌이 가장 먼저 든다. 제철음식, 로컬푸드, 친환경 등 세븐스프링스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는 참 바람직하다. 음식이 전반적으로 깔끔하여 아기들에게 먹여도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무엇보다 가장 칭찬하고 싶은 점은 매장 내에 수유실을 마련하여 아기 엄마들은 그곳에서 수유도 할 수 있고 기저귀도 갈 수 있도록 했다는 점이다. 물론 아기용 의자도 갖추고 있어서 아기와 함께 온 가족들이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 스마트 광천 유스퀘어점은 평일에는 오후 3:30-5:30까지 쉬는 시간이 있다. 그것도 모르고 장모님 모시고 5시 정도에 일찍 저녁을 먹으러 갔다가 약 30분 가량 기다렸던 적이 있다. 





인테리어 역시 상당히 깔끔한데 휴대폰 바테리가 다 떨어지는 바람에 몇 장 건지지는 못했다. 음식 사진 역시 별로 없는데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http://www.sevensprings.co.kr/)에서 확인할 수도 있지만 그냥 믿고 가셔도 좋다. 



광천터미널 세븐스프링스 스마트 내부










파스타, 피자, 쌀국수, 각종 스프, 통밀빵, 밥, 커피, 음료, 과일, 아이스크림 등등 메뉴는 훨씬 다양하지만 내가 즐겨 먹었던 것 위주로만 몇 장 찍었다. 아래는 내 취향대로 고른 메뉴인데 적당히 먹어야지 하면서도 과식을 하게 되는 것은 어쩔 수가 없는 듯하다. 



첫 번째 그릇


두 번째 그릇



아기들을 위한 플라스틱 접시와 포크 등도 준비되어 있으니 가져가서 사용하면 된다. 

우리 아기가 즐겁게 식사 중인 사진 투척~!!!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평일 런치 14,900원 // 평일 디너, 주말 및 공휴일이 18,900원이다. 식사 시 2시간 무료주차권 제공.






광천터미널에서 놀다가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된다면 강력하게 추천해 줄 수 있는 곳, 세븐스프링스 유스퀘어점. 


Two thumbs up!!!!


세븐스프링스 유스퀘어점 (광천터미널)

주소: 광주 서구 무진대로 904, 광천동 유스퀘어 2층

전화: 062-367-3485